세면대 앞에서 렌즈를 굴릴 때는 미리 배수구를 막고 하는 건 기본 중의 기본이다. 절대로, 절대로 잊지 말아야 한다. 건강과 관련된 문제는 아니고 작은 렌즈가 떨어져서 배수구로 빠지는 일이 꽤 잦다.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만약 어떤 안경원에서 하드렌즈 적응에 실패한 적이 있다면 다른 안경원 혹은 하드렌즈를 취급하는 안과를 찾아가 보도록 하자.
렌즈를 착용하고 있지 않을 때 이물감이 있다면 인공눈물을 사용하고 증상이 지속될 때는 병원에 방문한다.
요일별로 쿠폰이 있는데, 쿠폰을 쓸 수 있는 가격 이상 잘 맞추셔서 가능한 쿠폰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면 할인!!
위기탈출 넘버원에 의하면 눈에 상처가 생겼을 때는 콘택트렌즈 사용시 렌즈통 세척에 매우 신경을 써야 한다고 한다. 수돗물에는 생명력이 높은 가시아메바가 살아서 콘택트렌즈 보관통을 수돗물로 씻었으면 가시아메바가 잠식해있을 확률이 매우 높은데 이게 눈이 멀쩡할 땐 상관이 없지만 눈에 상처가 있을 경우 파고 들어가서 각막을 갉아먹어 심하면 실명까지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동산아이 세상의 모든 것 동산아이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력교정용으로 안경을 쓰다가 렌즈를 착용하는 경우 안경보다 시력교정이 안 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보통 두 가지 문제다. 하나는 눈이 렌즈에 적응을 못 해서 그런 것이고 두 번째는 렌즈가 정렬이 안 된 것이다.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한기정)는 큐텐이 인터파크커머스와 위메프를 인수한 것을 사후 승인했다고 밝혔다.
주소를 입력할 때에는 반드시 영어로 입력을 해야하며, 영어주소를 모르는 분들은 큐텐사이트 내의 영문주소변환 또는 네이버 영문주소 변환()을 통해 입력을 하시기 바랍니다. 도로명 주소도 필수입니다.
마케팅 키워드에서는 모공을 가장 강조하고 있고, 리뷰에서도 모공의 언급이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소프트 렌즈를 뺄 때는 역시 눈을 한 손으로 눈을 크게 벌린 뒤 다른 손으로 꼬집듯이 빼낸다. 하드렌즈는 익숙해지면 손으로도 쉽게 뺄 수 있지만 흔히 '뾱뾱이'라 부르는 석션을 바슈롬 lacelle 사용해 빼는 것이 좋다.
당장 이상이 없다고 계속 수명을 초과해서 쓰면 어느 순간 쌓여 있던 문제가 한꺼번에 터져 나와 돌이킬 수 없는 지경에 이를 수 있으므로 렌즈의 수명은 반드시 지키자.
이제 자유롭게 물건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구입하려는 물건을 장바구니에 넣습니다.